|
2026-06-25 18:06
조회: 257
추천: 1
격앙 상시 버프 말하는 수호형들 봐라.아 그래 그거라도 바라는거 알겠어 형아들.
근데 중요한건 격앙버프의 "벨류"야 형아들... 격앙이 예전처럼 일반피증이 아니라 "PVE피증"이다. 현재 7월1일부로 고점이 한번 더 뚫린다니까? 일부직업은 이미 PVE피증 우리 없이 200% 된다니까? 거기에 피증관련 벨류는 올릴수록 낮아지는건 이해하고 있는거지? PVE피증 퍼주는 마당에 PVE피증 상시버프 외쳐봤자야. 상시받고 나서 또 "PVE피증캡 뚫어달라" 이말 하기 싫으면, 7월 1일부로 없어질 공증캡 관련 된 버프를 받아야해. 현재 보방 굴리면서 딜로스 발생하면서 패턴 하나씩 조사해가면서 터뜨릴 "조건부 격앙"은 공증 또는 걸맞는 벨류버프를 꼭 받아야 한다고..... 그리고 깔개궁성분탕충아, 우리가 시너지가 좋아져야 니 딜이 접대 받아...... 정신차려
EXP
952
(52%)
/ 1,001
|
한울마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