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그래 그거라도 바라는거 알겠어 형아들.

근데 중요한건 격앙버프의 "벨류"야 형아들...

격앙이 예전처럼 일반피증이 아니라 "PVE피증"이다.

현재 7월1일부로 고점이 한번 더 뚫린다니까?

일부직업은 이미 PVE피증 우리 없이 200% 된다니까?

거기에 피증관련 벨류는 올릴수록 낮아지는건 이해하고 있는거지?

PVE피증 퍼주는 마당에 PVE피증 상시버프 외쳐봤자야.

상시받고 나서 또 "PVE피증캡 뚫어달라" 이말 하기 싫으면,

7월 1일부로 없어질 공증캡 관련 된 버프를 받아야해.

현재 보방 굴리면서 딜로스 발생하면서 패턴 하나씩 조사해가면서 터뜨릴

"조건부 격앙"은 공증 또는 걸맞는 벨류버프를 꼭 받아야 한다고.....













그리고 깔개궁성분탕충아,
우리가 시너지가 좋아져야 니 딜이 접대 받아...... 정신차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