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7:03
조회: 317
추천: 0
형들 지금 중요한건 격앙이 아니야격앙은 사실 손가락차이 일뿐이지 지금도 충분히 만족스럽다 생각한다
뭐 더 편하게 주면 좋겠지만 꼭 바꿔야한다고 생각은 안해 도발? 그게 왜 중요해 어짜피 손가락차이로 어글못먹는게 잘못된거야 마매차이가 아니라 딜넣어야할때 빼야할때 피해야할때를 알아야하는데 그 손가락 차이를 말하는거임 지금 중요한건 수호성들의 버려지는 스킬들의 개선이 필요하다는거야 이중 고갑 전보 등등 모션만 크고 효율은 개 떡인것들 보방은 뭐 진짜 타직업군에 비하면 유기된 수준임 포획,나포 이것들도 확정이 아닌 부분 수호성이 수호성답지 못한 부분을 바로 잡아달라고 해야지 이상한걸로 체력소모하게 만드는데 진짜 적은 내부에 있다는게 괜히 나온말이 아니라 생각이든다 보방부터 좀 타직업군과 차별점이 필요하다는게 내 생각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