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검성이 스킬피하려고 바둥거리면서 싸워야되는데
이건 반대로 수호가 상대 유린의검 돌진일격 나선썼는지 등등
상대 패읽으면서 다 피하면서 싸워야됨 그런다고 이겨?
균갑써도 다 뚫려가지고 맺집은 궁성만도 못해갖고
유린의검한번만못피해도 개딸피될때까지 누워있고
살성한테도 환분타이밍에 거의신석이 무슨 확정처럼들어와서
가만서서개쳐맞다 뒤지고, 비수맞았는데 행동력없다?
그럼 뒤지고
궁성은 쫒아가다가 스턴다삑나고 한번 스턴들어가도
확정킬이안되서 만피채운궁성이랑 첨부터 다시시작이고
그나마 정령마도가 그나마 상대할만한데 그것도 도발빙결
운빨ㅈ망이면 생존기도써보기전에 뒤짐
치유호법은 뭐 일단 개같이 오래걸려서 그냥 이길수있든없든
걍 내가 피하는게 낫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