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7:30
조회: 223
추천: 0
가장 근본적인 의문점격앙이 수치 그대로에 상시면 너무 ㅈ사기 아님? <<<
우린 ㅈ사기 해보면 안되는거임???? 타직업 머리채 잡기 싫긴한데 딜러 시너지 압수 후에 살성딜은 그럼 말이 되서 여태 방치했음? 가장 현실적인건 피증 수치 칼질 당하고 상시로 바뀌는거긴 하겠지만 도대체 타직업도 아니고 우리입에서 ‘그건 너무 ㅈ사기아님?’ 이딴말이 왜 나오는거임? 이게 가스라이팅 당한건지 모르겠는데 우리도 ㅈ사기 1티어 해볼수있는거 아님?? 일단 개사기로 받아놓고 좀 즐기다가 너프 당해도 당하는거지 뭐 받기도 전에 그건 너무 사기 아님? 이러고 있는게 걍 개웃김ㅋㅋㅋㅋ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