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6:47
조회: 285
추천: 1
격앙을 토글식으로 하면 좋은점 vs 나쁜점좋은점
1. 편하다 편하면 당연히 피로도는 확 줄어들지 부가적으로 쓸대없는 기믹에 보방 킬려고 헛짓거리 안해도되니 딜로스 없는점은 덤 2. 파티기여도 상시유지 격앙을 잘키는 수호성 vs 못키는 수호성 이거만큼 ㅂㅅ같은 논쟁이 없음 어쨌든 탱폿의 뿌듯함은 우리팀이 내가 기여하는걸 알아줘야하는데 타 클래스들은 수호성의 격앙 유지율 진짜 지나가는 어비스웜만큼도 관심없음 근데 이걸 토글로 바꾸고 현재 수치에서 약간의 하향 조정만 한다? 안정적인 파티기여 및 그나마 수호성의 존재 의의도 챙길 수 있음 3. 유효한 다른 스탯을 하나 더 챙길 수 있다 이건 막기셋으로 pve참여하는 형들 한정일려나? 아이템에 남툴도 안오르는 막기 안챙기고 그자리에 공치명이나 다른거 끼워 넣어주면 당연히 좋겠지? 뭐 더 많지만 약간의 생각만하면 다 알 수 있는거임 뭐 지금 다른 클래스들한테 깔개취급 받는것도 존나게 화나는데 격앙으로 갈라치기 ㄴㄴ 격앙 잘키는데 보람 느낀다고?? ㅇㅇ 존나 님 잘했음 칭찬해 쓰담쓰담 근데 어쩌라고? 지금 대부분이 딸칵형 스킬들인데 뭐 그런거 좀 수동으로 한다고 자부심이 돋고 내가 존나게 멋있을거같음?? 자 이제 격앙을 토글로 하면 나쁜점 음..? 음...? 애휴 ㅅㅂ
EXP
869
(69%)
/ 901
|
블루워터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