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9:37
조회: 149
추천: 0
격앙잘봐
우리는 버프하나를 사용하기 위해 스킬을 두개를 투자해야되 격앙이라는 패시브를 올려야 되고, 보방이라는 스티그마를 올려야되 이런 직업이 있음? 이게 맞냐? 시팔 남준이새기야 내가 전에도 개선사항 보냈자나 좀 쳐보세요 병신같은 직업이네 참.... 그리고 상시되면 좋은거지... 그놈의 컨트롤 손맛 아직도 병신짓하네 그러니 수호성만 이모양이거야
EXP
10,017
(27%)
/ 10,601
|
바보춥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