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봐 

우리는 버프하나를 사용하기 위해 

스킬을 두개를 투자해야되

격앙이라는 패시브를 올려야 되고, 보방이라는 스티그마를 올려야되

이런 직업이 있음? 이게 맞냐? 시팔 남준이새기야 내가 전에도 개선사항 보냈자나 좀 쳐보세요

병신같은 직업이네 참....

그리고 상시되면 좋은거지... 그놈의 컨트롤 손맛 아직도 병신짓하네 그러니 수호성만 이모양이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