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6:14
조회: 358
추천: 0
격앙 상시보다는솔직히 딜러하면서는 나보다 패턴 못피하고 딜각 못 잡아서 딜못하는 애들이랑 DPS보면서 딸치고
수호하면서는 격앙 유지율 보는 맛으로 사는데 손가락 2개인 버러지들도 격앙을 상시로 유지한다? 게임할맛 ㅈㄴ 떨어짐. ㄹㅇ그냥 병신같은 마매딸깍 게임할거면 리니지라이크 게임을 하지 이런걸 왜해. 엔씨가 아이온2는 다를거다 선언했으면 달라야지? 격앙 상시유지는 진짜 아니다. 차라리 격앙 유지시간 증가하거나 도발에 격앙 발동을 추가하거나해서 지금 구조를 바꿔야됨. 스펙업하거나 초반 격앙 유지해서 파티딜이 늘어남->보스가 기믹하러 가기바쁨 ->격앙 터트릴 패턴이 안나옴->격앙 유지율이 박살남. 이 구조가 존나 말이안됨. 수호가 잘할수록 잘할 수 없게 패턴이 형성됨. 격앙 유지10초에 도발에 격앙발동만 해줘도 거의 상시급이다. 그래야 딸깍으로 스티그마도발도 안쓰고 버프업타임 맞춰서 쓰는 게임같은 게임이 된다
EXP
8,814
(76%)
/ 9,001
|
stop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