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5:27
조회: 181
추천: 0
수호/치유 살리는 방법은 시너지 중첩 롤백밖에 없음.지금 제일 병신 투탑인 수호/치유를 살리기에 '유치원생도 할 줄 아는 가장 쉽고 빠른 방법'은 수검호치 시너지 중복 적용 못하게 막아둘게 아니라 롤백해서 중첩되게 해야 되는거임. 왜 시발 같이 가는데 시너지가 사라지냐고 이 븅신게임은 ㅋㅋ
아이온2 이새끼들은 수검호치 조합때문에 딜러 자리 없다고 징징대는 딜남충 새끼들의 말을 왜 들어줘서 게임을 갈수록 개병신으로 만드는거냐? 저 조합에서 수치가 사실상 좆사기 검호+딜딜조합에서의 딜딜 포지션인데 왜 견제를 하냐고 기본 스펙이 병신인 수호 치유가 검호 시너지 받고 쌔지는 구조고 딜이 전부인 구조 병신인게임에 서로 물빨 딜딸 치는게 그렇게 아니꼬움? 아니 어떤 게임이든 유저 대부분이 딜러하고 싶어하지 깔개도구 서폿하고 싶어하지 않음. 그렇기에 딜러 경쟁에 피곤한 사람들은 탱이나 서폿류해서 대우받고 취업 잘되는 길을 선택하는거고, 딜러들은 치열한 경쟁에 밀려 스펙 밀리는 순으로 도태 되는건 자연적인 현상인데 이걸 왜 자꾸 게임사가 강제로 개입해서 도태딜남충들 기 세워주려고 좆지랄을 하냐고 시발 ㅋㅋ 수-검/호-치 같이 못다니게 효율 좆창내면 좆창낼수록 강제로 찢어두면 딜과 시너지 밀리는 수호, 치유가 도태되는게 필연적인데 뭔 생각으로 같이 못가도록 지속적으로 시너지 너프 시키는거임? 같은 시너지 서폿계열 구조면 완전히 동일한 성능과 구조로 먼저 밸런스를 맞춰야지 그것도 아니면서 그냥 무지성으로 시너지 중첩X 딸깍은 장난하냐 개새끼들아. 결국 결과적으론 성능+재미 박살난 수호 치유들이 대거 접게 돼서 서폿 인구 더 줄어들어서 딜러 자리 더 없게 되는데 진심 지능장애 있는 애들 위주로만 뽑아서 게임 운영 해나가는거임? 그냥 이 병신들아 수검호치 시너지 물빨 다 받게하고 깔끔하게 직변권내라고. 그렇게 하면 도태딜남충들중에서 주제파악하고 꼬접하던 수검호치로 직변 유도하게둬서 사람으로 만들던하면 알아서 딜러 서폿 인구조절 되고 윈윈인데 진짜 개빡통대가리들만 모아뒀는지 이런 간단한 것도 이해할 수 없는 부분임? 밸런스 좆도 못맞추겠고 딜남충 눈치보고 싶으면 그냥 6인팟으로 쳐만들라고 걍 수검호치+딜딜 이렇게 하고 피통 늘리면 끝이잖아. 직업특색 개성 좆도없이 그냥 매크로 딸깍게임에 왜 자꾸 니들 좆같은 자아를 집어 넣냐고. 제발 라방 간담회에서 궤변좀 그만 쳐 싸지르라고 남준아 인섭아. 니들 이번에 밸패 패싱한것도 이미 밸패내역 만들어둔게 있었는데 그거 해봤자 당장 반전 안되고 욕만 존나 쳐먹을거라 판단해 남툴 핑계대면서 스리슬쩍 패싱한거 모를줄 알음? 남툴 조정하고 밸런스 조절할거였으면 저번주에 딜러 버프하지도 않았고 애진작에 남툴 조정패치 했어야지 지금 와서 남툴 핑계는 ㅋㅋ 고작 일주일만에 데이터 쌓일거라 생각함? 그냥 딱봐도 딜과 구조가 병신인 직업을 살리는게 데이터 볼 일임? 지금까진 뭐했는데? 그야 당연히 글섭 출시 앞두고 테섭인 한섭에서 테스트만 주구장창하고 글섭에 사활 걸고 있으니 밸런스고 민심이고 싹다 알빠노 뒷전이었잖아. 이새끼들 장담하는데 다음주에 나올 권성에 수호한테 있어야 할법한 패시브, 스티그마 다 몰아두고 완성형 구조인 씹상위호환 좆사기로 만들어둔거 존나게 뻔해. 제일 구조적으로 병신인 수호를 구조개선 하고 다 갈아엎느니 '음~ 그냥 신캐 딸깍 만들면 되는거 아닌가?'라는 마인드 모를줄 암? 장담하는데 다음주 밸패 좆도없고 수호는 더 지랄나고 안락사 타노스 될 확률 100%라 본다. 단기간에 바꿀 수 있는 사안이 아니야. 시발 이게 바꿔 나갈 개선여지가 있는 잠재력이 있는 모습을 보여줘야 사람들이 기다려주지 그냥 딱봐도 어디 좋은대우 받고 다른데 가지도 못한 개폐급들만 모아둔게 보이니 미래가 없다 걍. 수호는 항상 말하지만 지금 계속 수검호치 이악물고 찢어두게 만들어서 씹하위호환으로 두면 미련없이 접는 방법밖에 안남음. 게임사가 그렇게 접으라고 등떠미는 수준인데 아직까지도 그걸 모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