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적으로 개선 -> 개편되야될것이 많지만,

일단 격앙을 상시보다는 격앙벨류를 더 올려는게 맞는거 같음 
격앙시간은 15초는 해줘야댐, 아이온은 보스가 평타기반이 진짜 쥐 좆 만큼있어서, 보스마다 차이가 존나게 심함
막기 성공시, 현재 피증 + 강타 or 치피증~ 등등을 파티 시너지로 넣어주던지

깃발도 말이 전장의 깃발인데 뭔 시1발 팀버프가 아니고 자버프냐?
비호의방패도 시1발 생명력 300~400 얻어서 뭐하냐 이것조차도 방패든 캐릭터가 검성보다 구짐
-> 개병신같은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