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5:49
조회: 518
추천: 0
무스펠 검성한테 어그로 엄청 튀는데 제가 못하는건지 검성이 이번 상향으로 좋아진건지 모르겠네요ㅠ제가 620 인데 628 검성한테도 어그로 튀고 그러네요 그팟에 호법있어서 그런가 그래서 포스원들이 자꾸 어글튄다고 그러는데 이거 은근 스트레스받아서 혹시 다른분도 그러는지 제가 ㅈ밥이라 그런건지 모르겠네요 ㅠㅠ
EXP
658
(57%)
/ 701
|
난동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