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 시바바들 때리지도 않는데 때릴때까지 기달리다 보방 할려는데 한세월이

그시간에 다른 클래스들은 시너지 팍팍 넣는데 수호는 손가락 빨고있음

그리고 에초에 보방은 보스들 큰 패턴 막으라고 만들어 놓은거지 짤 패턴 막으라고 쓰라는거 자체가 에러임

다른 클래스보다 보방 막기 횟수 많은것도 아니고 빨강 장판 막는것도 아니고 그냥 차별도 없는데 이걸갖고 똥고쇼 하는거 수호밖에 없음

컨트롤 재미요소 따지는 사람들 있는데 마매 딸각 게임이에서 컨트롤 요소 찾는것부터 ㅄ같음

수호는 일단 격앙 상시로 밀고 나가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