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4-24 14:22
조회: 632
추천: 0
살성의 아이덴티티는 ‘암살’이다형들 솔플만 하는 4성따리 살성인데
애매한 공명치작이야 회피셋 준비하려고 결정 모으고 있었는데 이번에 회계도 너프되고 하면서 그냥 때려치우려구 웬만하면 개딴딴 수호랑 치유는 좀 피해다니면서 웬만하면 원콤에 다 보내거든? 내 생각에 살성은 원콤에 암살 못하면 그냥 뒤져야되는 캐릭이 맞는거 같아. 급병따리들한테 용놀이 할거 아닌 이상..(팩트는 공명치 살성도 애매한 장교,급병들 한파티는 용놀이가능) 요새 메타가 떼쟁이다보니 쟁 벌어지면 사이드에 쳐진애들 따먹는 재미로 하고 있엉 (은신플 잘하면 무한 킬 가능) 회피작 좋은것도 알겠는데 암살자가 시원시원한 딜뽕을 못버리겠네.. 형들은 어떻게 생각해?
EXP
517
(17%)
/ 601
|
믹믹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