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드나 허수아비때릴땐 스왑 잘되는데
원정만가면 만신전쪽 계속 찐빠나요;
만신전 환상 4차이라서 안하면 기분이 좀 그런데
저거 포기하고 날개랑 타이틀만 스왑해야대나요.. 매우 화나는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