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4-25 18:28
조회: 828
추천: 0
회피작 마석 질문이요 ㅠㅠ지금 심연 중급마석이랑 일반 중급마석 혼용으로 마석작중인데
추가회피 X 1.45 잖아요 (민첩20%+자유25%) 이렇게 해서 합회피 몇으로 세팅하시나요?? PVP회피 + [추가회피 X (민첩20%+자유25%)] = 47.75 정도면 쓸만한가요? 평균값 35 이상으로 뽑고있어서 다 뽑으면 710정도 오르고 유스티엘 회피 다 찍으면 145 정도 더 오르는데 마석작은 이정도로 만족할까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