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ve든 pvp다들 목놓아 살성 너프만 외치고있네요.
정령 제외하고는.. 어차피 인구수도 없어서 티도 안나지만.
로아플이란 유튜버도 너프해야한다고하고.
컨트롤 어렵지도 않고, 마매 딸깍인데 쎄야할 이유가 없다고
서로의 머리채만 잡는 ..하여튼  이상한 게임인듯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