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4-25 22:18
조회: 946
추천: 0
아이온2 갤에서 민심 최악인데 너프되려나요. pve든 pvp다들 목놓아 살성 너프만 외치고있네요.
정령 제외하고는.. 어차피 인구수도 없어서 티도 안나지만. 로아플이란 유튜버도 너프해야한다고하고. 컨트롤 어렵지도 않고, 마매 딸깍인데 쎄야할 이유가 없다고 서로의 머리채만 잡는 ..하여튼 이상한 게임인듯 ㅠ
EXP
180
(80%)
/ 201
|
에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