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50K 살성

-일반 주문서 / 일반 봉혼석 기준

-빈노 터지면 공격력 9900대 초반

- 배후강타 26 / 강습자세 25 / 충격적중 29 (충적 빼고 배강 올려줄 예정)

-마매 세팅: Kinesis님 세팅 ( [ 키: 빠베 / = 키: 회문심맹 / 스킬예약 ON)
개인적으로는 암습, 막기, 맹솟 등 다른 키가 타 세팅보다 잘 눌러져서 채용
마매 ON/OFF 모드라 눌러 놓고 패턴 피하기나 다른 스킬만 신경 쓰면 돼서 간편

-스왑컨 X
-----------------------------------------------------------

뭔가 딜 잘 나오는 다른 분들 보면 심찌 타수도 훨씬 높고 딜 1등, 문폭이 2등이던데
저는 이상하게 다른 매크로 세팅으로 쳐봐도 문폭이 무조건 딜 1등으로 나오네요.
심찌 타수도 낮고...

지금 세팅으로 회려움 막넴 30만-35만 왔다갔다 하는데

음 잘 깎으면 딜 더 늘어날 거 같아서 선생님들의 조언을 구합니다.

지연시간은 5-10 정도씩 줄이고 늘리고 해봤는데 DPS 더 낮아져서 결국 순정으로 돌아왔는데...

극단적으로 조절하면 (1 1 등) 더 잘 나올까요?


퓨어딜러 살성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