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4-26 07:02
조회: 3,070
추천: 0
550K 살성 마매 세팅 조언 구합니다.![]() ![]() ![]() ----------------------------------------------------------- 550K 살성 -일반 주문서 / 일반 봉혼석 기준 -빈노 터지면 공격력 9900대 초반 - 배후강타 26 / 강습자세 25 / 충격적중 29 (충적 빼고 배강 올려줄 예정) -마매 세팅: Kinesis님 세팅 ( [ 키: 빠베 / = 키: 회문심맹 / 스킬예약 ON) 개인적으로는 암습, 막기, 맹솟 등 다른 키가 타 세팅보다 잘 눌러져서 채용 마매 ON/OFF 모드라 눌러 놓고 패턴 피하기나 다른 스킬만 신경 쓰면 돼서 간편 -스왑컨 X ----------------------------------------------------------- 뭔가 딜 잘 나오는 다른 분들 보면 심찌 타수도 훨씬 높고 딜 1등, 문폭이 2등이던데 저는 이상하게 다른 매크로 세팅으로 쳐봐도 문폭이 무조건 딜 1등으로 나오네요. 심찌 타수도 낮고... 지금 세팅으로 회려움 막넴 30만-35만 왔다갔다 하는데 음 잘 깎으면 딜 더 늘어날 거 같아서 선생님들의 조언을 구합니다. 지연시간은 5-10 정도씩 줄이고 늘리고 해봤는데 DPS 더 낮아져서 결국 순정으로 돌아왔는데... 극단적으로 조절하면 (1 1 등) 더 잘 나올까요? 퓨어딜러 살성 화이팅
EXP
230
(30%)
/ 301
|



데바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