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분꺼지고  평문심 심쿨시작하면 평기평기평기
심돌면 평문심 다시 심끊기면 평기평맹평맹

기습보다 걍 맹포돌리면서 암습더쓰는게 나은거같기도하고

형들은 기습유기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