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4-26 13:09
조회: 948
추천: 0
형들 노환분때 기습써?환분꺼지고 평문심 심쿨시작하면 평기평기평기
심돌면 평문심 다시 심끊기면 평기평맹평맹 기습보다 걍 맹포돌리면서 암습더쓰는게 나은거같기도하고 형들은 기습유기했어?
EXP
29,054
(42%)
/ 30,201
|
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