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4-26 16:10
조회: 1,023
추천: 0
형들 살성 PVP 스킬 질문점..!현재 회베 문폭 심찌 기습 이렇게 20렙만들어 놓긴했는데..
이번에 빠베 피흡을 필수적으로 채용해야한다고 해서, 위에 기습을 제외하고 회베 문폭 심찌 빠베 이렇게 채용하려고하는데 괜찮을까? 아니면 20렙 추천 스킬좀.. 알려줘요 ㅠㅠ
EXP
1,272
(36%)
/ 1,401
|
jI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