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환분 회계 회자 은신 나선 or 비수 스왑해서 사용중

회계 키면 회피 4천이고 명중은 당연히 십창

회피든 공명치든 궁성보이면 버프켜고 암습 박음

회피궁성이어도 캡이 50퍼이니 두번에 한번은 맞아야 하는데 체감상 암습 9할이상 삑남

회계 25퍼 발사체 무시 때문에 서로 십창난 명중으로 싸우면 이론상 살성이 유리하다고 생각 했는데 현재 8할정도는 지고있음

마메 안쓰는 중인데 마메쓰면 승률 올라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