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4-27 11:23
조회: 670
추천: 0
367k 살성인데 매크로 설정 뭘로 해야대여?지금 쓰고 있는거는 심찌 매크로인데 다른 사람들 뭐써요?
청명인가 그 사람꺼 써봤는데 이게 더 편하고 딜 잘 나오는거 같아서 걍 이거 쓰는게 맞나.. ![]() 심찌 치명 고점 나왔을때 쌀줌 쌀봉 dps // 평균 dps는 심찌 198~200타에 문폭 50타 dps 67만 나와요 ![]()
EXP
23,249
(52%)
/ 24,201
|


Chifuy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