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

응 마매온 왼손만써서 방향키로만 카이시넬 깨는 클래스가있다 ? ㅋ

그건 범 죄 성

살성 머리채좀 그만잡아라 ㅋㅋ
마도 정령 쎄져서 살성보다 쎄도 반박하는 살성 1명도없다
근데 범죄성 너넨안됨 ㅋ

전직업 클래스중 마매 on 상태로
패시브 버프로 인해 딜타임 이속감소 없는수준으로
방향키 및 쉬프트로 왼손 한손만 써서 플레이 가능.

“ 모든 클래스 딜싸이클시 있는 조건부 족쇄 유일하게 궁성만 없음. ”

패시브 버프로 딜 중 이동속도 감소 없는수준이라
서포터 계열 클래스보다 손이 한가함.
치유성보다 쎄야할 이유 자체가 없음.
단 1 도 없 음.

모든클래스중 중상위에 있는게 말이안됨 ㅋㅋ
4월 29일 업데이트노트에 궁성 딜 전체적으로 너프필요.
왼손 방향키만 사용하며 딸깍딜이나
심지어 대자연 사용시 패턴 2번이나 맞고 버팀.
근딜 막기보다 딜로스 없이 딜가능하여 막기보다 훨씬 고밸류


마도는 마매고점 못봄
장판 풀히트해도 살성 엄대엄도 못따라가는건 물론
궁성과 엄대엄임
장판풀히트시 살성과 동일한 딜링 또는 더 높은딜링
가능하게 버프필요.
전직업 체방 피흡 개쓰레기 최하위
누울거면 마도가 누워야지.
pvp 체방 최하위 딜링 최하위
마도 존재 이유가 뭐임 ?

마도 체방 궁성급 상향
궁성 체방 마도급 하향

타당한 이유로
“ 궁 성 이 치 밑 딜 이 아 니 여 야 하 는 것 에 대 해 반 박 부 탁. ”
“ 궁 성 이 치 밑 딜 이 아 니 여 야 하 는 것 에 대 해 반 박 부 탁. ”
“ 궁 성 이 치 밑 딜 이 아 니 여 야 하 는 것 에 대 해 반 박 부 탁. ”
“ 궁 성 이 치 밑 딜 이 아 니 여 야 하 는 것 에 대 해 반 박 부 탁. ”
“ 궁 성 이 치 밑 딜 이 아 니 여 야 하 는 것 에 대 해 반 박 부 탁. ”

그래도 딜런데 치유보단 쎄야지 << 이딴 개 고아발언 안받음

무지성 궁징징스킬 머리채잡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