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생각해도 공격력 방어력 생명력 피증 피내를 제외한 모든 스탯은 하나를 완전 극한으로 땡겼을 때 캡이 있어 버려지는 스탯이 좀 아깝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저는 미친 고래세팅을 할 수 있는 사람은 아닌지라
어떤 사람이든 회피띄우거나 무조건 뚫어버리거나를 바라지는 않고
어중간하게 막기회피세팅한 사람들 뚫고 어중간하게 명중작한 사람들은 회피 적당히 띄워서 이기고 싶은데

혹시 비슷한 방향으로 세팅하신 분이 계실까요?
시엘 총사분이 명중4천 회피3천으로 다니신다는데 그분은 너무 고래세팅이셔서 적당히 마무리 지으신 분 세팅 보고 싶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