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희중에 청명이형보다 쌘사람 있음?

다들 쳐 한다는말이 강패 만나봐라인데

너네중에 2천중후반 넘어서 고투에서 강패만나는 사람있음?

뭐 한두명이야 있을수야 있겠지ㅋㅋ
근데 댓글 40개 넘는거중에 38~39명이 그 이하잖아?
욕하는 너네 전부가 그 이하일수도있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들은 만나본적도 없는 캐릭얘기는 왜함?

왜 저스펙이 깔개라고 욕먹고있고 시골이라고 욕먹고있는지 이해가 안간다

좋은걸 좋다고 말했을뿐인데 오히려 스펙공유해서 이정도까지 올려라 너네도 징징만대지말고
라는취지에서 올린것일텐데 그냥 무지성으로 까고있네 ㅋㅋ

인장은박고 깔개라고 욕하던가 시골 욕하려면 니들도 서버랑 닉까고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