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4-28 15:32
조회: 1,573
추천: 1
제가 쓰는 마매세팅(pvp용)빠베 타수 극대화와 문폭비율을 올리는 세팅입니다
스킬예약 ON 원버튼 꾸욱 지연값은 본인 PC사정에 따라 다릅니다 참고만 하세요 Y = 좌클 U = 문,심 PS. 키보드 씹힘 있음, 매크로키보드 하나 장만하시는게... 쌀줌, 노봉 인던셋 입고 쳤습니다 PVP도 전속차이없음... DPS 안보셔두되요 잘나온거 아니고 한번 걍 친겁니다 끝 ![]() ![]() ![]() 회피 4000에서 1모자라서 매우 민감한 상태임..
EXP
1,383
(91%)
/ 1,401
|



로한하는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