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0k 스펙 인데 허수 140만 150만 치시던데

저는 왜 이렇게 낮을까요?? ㅠㅠ 저보다 낮은 분은 더 잘 나오던데

고수 분들 제발 부탁 드립니다 저도 잘 치고 싶어요 딜욕심있는사람인데 지연율 바꿔가면서도 쳐보고

른 사람들 꺼도 쳐보고 여러번 바꿨는데도 왜 그럴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