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골섭 회피작 살성인데 반지에 액티브4 회피1 띄워서 깡회피 3700정도 나옵니다. 반지 두개 회피 충해로 바꾸면 충해20인데 충해20 체감좋나여?

충해 18랩인데 반지 회피 두개빼고 충해 20찍기 vs 회피가져가기 뭐가좋을라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