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4-28 21:11
조회: 627
추천: 0
살성형들 진지하게 질문지금 아이온 100일만에 복귀햇는데
처음에 살성하다가 모든패치 패싱당하길래 궁성 첨나올때 좋아보여서 서포트받고 220K까지 올렷거든? 근데 살성으로 진지하게 다시 넘어갈까 생각중인데 어떻게 생각함?? 그리고 어포는 어떻게 다시모아? 그냥 닥사임?
EXP
230
(30%)
/ 301
|
차류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