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아이온 100일만에 복귀햇는데
처음에 살성하다가 모든패치 패싱당하길래
궁성 첨나올때 좋아보여서 서포트받고 220K까지 올렷거든? 근데 살성으로 진지하게 다시 넘어갈까 생각중인데 어떻게 생각함??
그리고 어포는 어떻게 다시모아? 그냥 닥사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