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4-29 04:59
조회: 1,559
추천: 0
그니까 이 병ㅅ같은걸 쓰라고 만지작 대는거지?![]() 정확히 30초 전에 통계로 본 사용 지표임. 에휴 ㅅㅂ.. 사용률 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수 환분 은신은 고정일거고 회자 아니면 나선을 빼고 저걸 쓰라는거지? 그니까 라방에서 우리도 뭐 있으니까 업데이트 노트 보라고 한게 저거 인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휴 ㅅㅂ
EXP
3,236
(9%)
/ 3,601
|

권사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