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대일땐 회막무 차이로 질 것 같은데

파티단위에선 어떰?

요즘 어비스 아예 안 들어가서 감이 안 오네

본캐 호법이었는데 진심부캐 궁성, 살성 중에 뭐로 갈아탈까 고민중임...

취향은 살성이긴 한데 실컷 키워놓고 꼬운요소 있으면 못 참는 편이라

회피 궁성이 일대일은 이겨도 누적딜 캐릭이라 파티단위에선 쉽지 않을 것도 같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