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4-29 15:22
조회: 703
추천: 0
어비스 하시는 살성 분들 세팅 시작하려 하는데 정보 좀...현재 5십 5백 2천 깡통으로 맞춘 상태에요. 영혼조율 + 풀 5돌 까진 하려고 하고 펫작도 PVP용 페이지 만들려고 각 10만개 씩 모아놨어요 플레이 스타일은 거의 새벽~아침 시간대에 혼자 돌아다닐 것 같아요 위 상황에서 당장 세팅 한다면 공명치 vs 회피 어떻게 가는게 좋을까요? (+답변 달아주실 때 캐릭 세팅도 알려주심 감사하겠습니다, ex.회피로 하고있는데 공명치로 확실하게 따는게 좋다던지..)
EXP
442
(42%)
/ 501
|
넥슨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