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피살성인데 기룡 3부위있어서 pvp피증이 89정도 나와요.

기룡가더->백부가더 바꾸고 증폭석 박으면 pvp피증이 109정도 되는건데

아무리 생각해봐도 pvp피내 좀높은 캐릭들한테는 그냥 최소치 20퍼 받을거같아서 고민되네요

다른분들 의견좀 여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