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4일전 쯤 기룡 조율 물어보고
제작 했다가 터뜨렸던 닝겐이야.
근데 오늘 루드라를 먹어버렸어.
그래서 남들 다 하는 허수아비 딜딸 해봤는데
투력/장비 대비 손딜량 평가좀 해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