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툴차이나서 어쩌고 저쩌고 이지랄하는게 제일웃겨 시벌
지금 잉터기 통계가서 클래스메타를 처봐 ㅂㅅ들아
남툴그따위거없이 직업별  상위 10프로 딜량이야

그냥 조용히닥치고있으라고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