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17 16:02
조회: 981
추천: 0
난시벌 제일이해안돼는게 남툴어쩌고남툴차이나서 어쩌고 저쩌고 이지랄하는게 제일웃겨 시벌
지금 잉터기 통계가서 클래스메타를 처봐 ㅂㅅ들아 남툴그따위거없이 직업별 상위 10프로 딜량이야 그냥 조용히닥치고있으라고좀
EXP
1,415
(7%)
/ 1,601
|
러키핑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