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프가 아니라고
 
내가 아무리 싫어하는 치유지만 

너네들 진짜 아무것도 모르는거같아서 감정뺴고 애기해주는건데


오늘 전투력개선은 

7월 밸패때 치유들 개선시켜주려는 nc의 의도가 섞여있는지는 모르지만

오늘 전투력패치로 7월에 가장 혜택보는건 치유야

곰곰히 잘 생각좀하자

왜 그렇게 하나같이 멍청한지 모르겠네


정답까지 말해줄정도로 우리사이가 좋은편은 아니니까

너네들 방향을 잘못잡은거같아서 말해주는거야


남준이가 너네위해서 해준 전투력패치일수도있는데 

너네 이러는거보면 남준이형 울겠다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