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 당시에는 형이 노오력이 부족해써?

아니지 그냥 회막무가 사기였지?

지금 궁성이 그래
회피+재생+쿨감+밀려남+상저

똑같아 정상화 가야겠지?


자아 드가자
반박은 안받음 ㅅㄱ 너가 사기가 맞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