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에 명중너무퍼줘서 그냥명중셋형들한테는
거의다뚫리는듯? 뭐 스펙은 회피4900 적당한유저임
주관적의견 반박시 니말 다맞음 쓸데없이 말꼬리잡고
열폭 ㄴㄴ
비슷한스펙 살성 못이김
그전에는 봉인안걸리면 꽤나많이이겼음

비슷한스펙 검성 그냥 대가리잡혀서찢어짐ㅇㅇ
명중수호성 ? 그전부터못이겻음
막기수호성 그전에는오래싸우면이겼는데 이제 서로못잡음
명중 마도 맞아보면 대가리찢어짐 ㅇㅇ
명중호법,정령도 똑같은데 뭐 은신써서 스킬유지시간 잘뻐기면 할만할때도많고 무조건진다는아님
그전이랑비교하면 당연히 안좋은데.치유끼고 조합맞춰서하면꽤나할만하긴해
물론 공명치궁성은 그냥타직업애들 다못이김
적 총사궁성 회피+pvp피증작 아스펠 구스 이형보고나서는
초고점은 궁성인거같기도하다
의견은환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