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서 욕먹는건 어그로임? 아님내가살성이라 그렇게느끼는건가

만나본서버 마도가 약한건지모르겠는데, 사령관 총사도 너무 빠르게 푹찍당함

정령은 살성입장에서는 쉬운데 이건확실히 살성이라 쉬운것같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