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 토론 게시판
|
2026-06-26 20:08
조회: 313
추천: 1
살성 키우기 겁나네 어비스 고독 사냥딜 지표 모든 수치가 살성이 1등인데다 이동기 돌진기 막기도 있어 컨도 안 어려움. 딜도 최강이라 막 300k 진입했는데 본캐로 삼고 싶을 정도.. 문제는 고의적으로 살 최강으로 유지하다 권성 키우기로 플레이타임 늘려야 하니 너프가 코앞 같은데.. 이번에도 살아 남을 수 있을까?
EXP
9,795
(99%)
/ 9,801
|
야광해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