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들아 정말 만약에 NC에서 모든 케릭 굴려본다고 했을때
형들처럼 마매세팅 뭐빠지게해놓고할까???
인겜마매 만들기전에는 손가락으로 하나하나눌렀을거고 지금이야 인겜매크로누르겠지???
당연히 차이 엄청 날거고 당연히 형들하고 얘들하고 데이터가 다를거라고 생각안함???
진짜 멍청한거아냐? 본인들이 쓰니까 운영진들도 매크로 죄다 써가면서 테스트 할거라고 생각하는건가???
외부매크로 쓰는순간 운영자들과 내가느끼는차이는 어마어마할거임 바보들 진짜 기본적인걸 모르고 무조건 떠들기만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