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 토론 게시판
|
2026-06-26 15:18
조회: 258
추천: 0
사실 궁성은 딜 더이상 못올려보통 피빕에서 회궁으로 다니는데 얘네들 딜겁나 약하거든 모기딜임
그래서 딜 올려달라는거임 존나 씹사기캐 되려고
EXP
16,450
(12%)
/ 18,201
|
러러러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