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 토론 게시판
|
2026-06-26 08:09
조회: 292
추천: 0
5인 파티면 무조건 시너지 너프임지금도 그렇지만 시너지 너프 안하면 수검호치+딜로 파티가 짜여질 가능성 높음 왜냐하면 5인파티가 되면 인원 한명분의 시너지 밸류가 올라가니까. 시너지 너프를 안하고 딜러를 상향하는 방향도 있지만 이럴경우 개인 컨텐츠에서 격차가 심해지기 때문에 이쪽으로는 안갈 확률이 높음
결론은 수검호치 시너지 너프, 딜버프 이쪽 방향으로 갈 확률이 높음 만약 이렇게 안하고 nc가 밸런스를 잡으면 신이고 못잡으면 사람들을 아이온2를 떠날거임
EXP
1,639
(19%)
/ 1,801
|
오유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