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수 얘넨 역할 분담만 잘 나눠주면 됨
검성은 애당초 딜러였고 탱킹력이 낮아야하는게 맞음
섭탱이 메인탱 자리를 먹는다는건 말이 안됨

호,치 얘들이 제일 문제임

일단 호법은 오밸임 인정할건 인정하셈

근데 호법도 문제가 있는부분을 보자면 섭딜,섭힐이란거임
섭딜,섭힐이라도 메인딜,메인힐의 자리를 먹는다는건 말이 안됨
하지만 호법을 키운 애들은 “섭힐”의 역할보단 “버퍼겸섭딜”의 역할을 보고 시작한 애들이 많다는거임

한자리를 해먹을려면 “버퍼”란 역할을 살려야하는데 그럼 “탱딜딜호치” 라는 모두를 벌서게 만드는 팟이 생겨남

이렇게 할려면 호,치 인구수가 딜러수 대비 월등히 높아야함
근데 저게 안되잖음

결론은 구조를 다 뜯어 고치지않는 이상 답이없단거

전체 딜러화를 하거나, 시너지를 동일화해서 누굴 대려가도 문제가 없게하거나, 시너지를 특정 직업으로 몰아주는거 아닌 이상 영원히 밥그릇싸움을 하게 될거임

마지막으로 아1얘기 할거면 꺼지쇼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