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 토론 게시판
|
2026-06-25 16:10
조회: 169
추천: 0
피흡은 탱커만 있으면 된다탱커도 지금보다 피흡량 줄여야되고
어차피 게임 존나 쉽잖아? 피흡삭제해도 문제없잖아? 딜러,써폿들은 피흡 전부 삭제해도 전혀 문제없을듯?
EXP
943
(43%)
/ 1,001
|
신궁조아요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