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 토론 게시판
|
2026-06-25 16:13
조회: 210
추천: 1
남준아 마도 너프해라궁성보다 쌜이유가 없다 마도도 똑같은 마매딸깍인데 왜 궁성보다 쌔야하냐? 궁성을 버프하던지 마도를 너프하던지 똑같이 맞춰놔라ㅡㅡ
EXP
2,290
(45%)
/ 2,401
|
아크조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