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 토론 게시판
|
2026-06-25 16:37
조회: 83
추천: 0
시너지 버프그냥 스펙 대비로 다 바꿔라.
그럼 스펙 좋은 애들 우선으로 데려가겠지. 불패, 보빛 기타 등등 다 스펙 대비로 버프 상승률로 바꾸면 높은애 데려가지 낮은 애 데려가겠나.. 지금 시너지있는 캐릭터들이 솔로 콘텐츠 힘드니까 밀으라고 올려준건데 이게 시너지 없는 딜러가 받는 순간 벨류 뚫어버리니까 문제가 생기지 심지어 버프 상승률이 지금 고정이라 500이든 600이든 700이든 800이든 "버프 자체가" 좋아서 데려가는거자나
EXP
1,514
(56%)
/ 1,601
|
정재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