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스펙 대비로 다 바꿔라.

그럼 스펙 좋은 애들 우선으로 데려가겠지.

불패, 보빛 기타 등등 다 스펙 대비로 버프 상승률로 바꾸면 높은애 데려가지 낮은 애 데려가겠나..

지금 시너지있는 캐릭터들이 솔로 콘텐츠 힘드니까 밀으라고 올려준건데 이게 시너지 없는 딜러가 받는 순간 벨류 뚫어버리니까 문제가 생기지

심지어 버프 상승률이 지금 고정이라 500이든 600이든 700이든 800이든 "버프 자체가" 좋아서 데려가는거자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