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 토론 게시판
|
2026-06-25 21:08
조회: 103
추천: 0
하이브리드 캐릭은 바보캐릭이 맞다호법 예시
딜러도 아니고 서폿도 아니고 근데 힐러 힐 힐러보다 좋은 버프 존나 이상하지 않음? 글로벌 나오면 호법은 무조건 매장된다 직업군을 서폿으로 고정하고 버프주는 캐릭이 되어야 호법이 살아남는다 글로벌 서비스 하는 순간 호법성은 망한다 하이브리드 같은 소리 하지말고 노선 똑바로 타길 바람 딜러 할꺼면 버프를 다 개인 버프로 돌리고 딜러랑 밥그릇 싸움 해야될꺼고 서폿 할꺼면 깝치지말고 치유성이랑 어케해야 살아남을지 생각해야됨 찐 서폿으로 가서 버프를 줄껀지 아니면 지금처럼 할껀지 근데 지금처럼 하면 호법은 버려질꺼임 로또1등 당첨 된다면 소고기 사먹겠지..
|
빤스도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