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트라이 부터 호법 힐 하나로 치유 대신 가능하다

본인 치유인데 이미 그렇게 우리 공대는 해 왔고 어려움 쌉가능 했다

사람들 생각에 치유가 파티창에 있으면 부적 쓴것마냥 덜 죽는다 생각 하는건가

치유들도 이 사실을 알고있어 근데 왜 말 안하겠냐

원정 초월 가기 힘들다고 하던데 성역에서는 자기 밥그릇 챙겨 보려고 하는거지

나는 공팟에서 숙제 잘 빼고 있어서 공감 못하는 부분이라 그냥 싸질러 본다


결론 : 랏치 안되면 호법 힐 시켜라 호법이 의지만 있으면 치유 없이 무스펠 어려움 쌉 가능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