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이 주관없이 여론 다들어주는듯한 분위기를 만들어와서,
또 들어줄지 알고 게시판에서 뭐내놔라. 반대쪽은 설마 들어줄까 싶어 뭘 가져가냐.

운영이 밸런스가 맞추기가 힘든건지 탱딜힐 단순화, 매커니즘 마매딸깍으로 평준화해서,
원딜은 dps 하나만 보고 누가 낮아서 다죽니,
호치는 다 메인힐 가능하니 버프 딜 다 똑같이 해야된다 난리,
검수는 검성은 탱커 됬다 사과까지하고 롤백.

싸움을 붙이는 운영을 하고 게시판 헤비유저들은 몇날몇일 인벤에 붙어 잠도 덜 자고 싸워대는데, 얼마나 잘못했는지 모르는거 같은데 앞에서 밸토하다 싸움 나야 상황을 알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