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 토론 게시판
|
2026-06-25 19:53
조회: 78
추천: 0
7/1 오프라인 밸런스토론 nc 앞마당에서 해야함운영이 주관없이 여론 다들어주는듯한 분위기를 만들어와서,
또 들어줄지 알고 게시판에서 뭐내놔라. 반대쪽은 설마 들어줄까 싶어 뭘 가져가냐. 운영이 밸런스가 맞추기가 힘든건지 탱딜힐 단순화, 매커니즘 마매딸깍으로 평준화해서, 원딜은 dps 하나만 보고 누가 낮아서 다죽니, 호치는 다 메인힐 가능하니 버프 딜 다 똑같이 해야된다 난리, 검수는 검성은 탱커 됬다 사과까지하고 롤백. 싸움을 붙이는 운영을 하고 게시판 헤비유저들은 몇날몇일 인벤에 붙어 잠도 덜 자고 싸워대는데, 얼마나 잘못했는지 모르는거 같은데 앞에서 밸토하다 싸움 나야 상황을 알듯.
EXP
1,879
(39%)
/ 2,001
|
용거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