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 토론 게시판
|
2026-06-25 20:24
조회: 83
추천: 0
보호진이 쓰레기라고? 미미해? ㅋㅋ항상가지고있으니감이없지 ㅋㅋㅋ
쳐올려보기나했낰ㅋㅋ 호법1분타수가 500타전후로봐도 호법 1초에 몇타임?8타이상임 ㅋㅋ 보호막이 대략 1.2초마다들어감 힐쿨대비엄청난거임 ㅋㅋㅋㅋㅋㄱ 그거도패시브다? 안맞으면계속유지 ㅋㅋㅋㅋㅋ 그보호막 왜안보임? 피가까진다는소리임. 피흡 없고 보호막없어봐랔ㅋㅋㅋ 어휴
EXP
14,149
(87%)
/ 14,201
|
토르와망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