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 토론 게시판
|
2026-06-25 18:28
조회: 143
추천: 1
궁성이 게임 망친 주범인건 맞음유저 다 떠나간것도 궁성 몫
게임 망친것도 궁성 몫 괜히 궁장련이 아님 ㅎㅎ 아이온을 쌀먹 순위에서 1위 시켜서 나이 쳐먹고 아이온하면 쌀먹충이다란 인식 만든것도 궁장련 몫 맞음 이렇게 징징댄 결과는? 남들 백스탭 잡아서 조금이라도 후피증 챙기려 할 때 궁장련들은 그냥 코딱지 파며 매크로 설정한거 딸깍만 해도 살성 딜 씹압살해버림 ㅎㅎ 팩트는 이번 패치때 궁장련들 남툴 떨어졌다? = 개쌀먹 인증임 정상적으로 키우고 내실도 올렸다면 궁장련들은 이번 패치때 남툴 더 오른 최대 수혜자가 맞음. 이전엔 욕하고 보니 궁장련이었으나 지금 궁장련들 하는 꼬라지들 보면 궁성을 택한데에는 다 그쪽 과여서 했을거라고 봄
EXP
3,451
(62%)
/ 3,601
|
매끄리